본문 바로가기

[L I F E]

연말이~~~ 다가옵니다.



아이폰 케이스 판매를 재개했어요^^
악, 근데 매너없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요 !!! 상식 이상의 사람들은
악!!

강남역, 코카콜라 데코레이션 보니까
겨울 같더라구요~
크리스마스 느낌을 느끼기 힘들어지는 거 보니까
나이가 드는지~ 감정이 메말라 가나봐요~

순대국 원럽!!!

여의도에 이데일리 촬영 회의 갔다가 순대국 먹고
기분 좋아서 애교 넘치게 찍어봤습니다만....

여의도~~ 맨날 지나만 다녔는데~~
처음으로 돌아다녀봤는데 좋더라구요 !!

노트북 없인 생활이 안되요~


살면서 처음 강연 해 본 장소입니다.
첫 경험은 항상 짜릿하네요~

간만에 만난 자전거 형님 동생들 !!!
ㅋㅋㅋㅋㅋ 원럽!!!!!! :)

대성이 발바닥 ㅋ 에서 새로운 얼굴을
찾아냈네요 !!! 고집을 발바닥에서 느낄 수 있네요

명품 폴로 입은 대성이입니다 !!!
명품견이에요~ 호강합니다. 요즘

건강검진. 결과 기다리고 있습니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