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long time ago.




간만에 외장하드 사진폴더 뒤적이다가...

이게 언제적인지 기억은 잘 아는데...

공부하다가 찍은 사진이네요....

맥북프로 사기전에 사용했던 노트북도 보이네요





친구네 집에서 자다가...

일어나서... 호랑이 담배 피던 시절이네요...


허허허...

저때 그립네요






요즘은 이런 사진 색감 못 뽑아내겠던데...

그 땐, 뭘로 이런 색감 뽑았냈는지~







서울시립미술관 들려서,

커피 한 잔 시켜놓고 먹다가 찍은 사진이었던 것 같애요.

겨울이었던 듯,

시간 참 빠르네요 ^^




 
옛날 생각나는 밤이네요 !

요즘엔 사실 커피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밖에 안 먹는데..

예전에 라떼도 먹었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