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 U N]

빛나, 결혼 발표 했다…남편은? "중학교 동창, 친구로 알고 지낸것만 20년"

사진출처: 빛나 인스타그램

걸그룹 써니힐 멤버 빛나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써니힐 빛나의 본명은 이금빛나입니다. 1987년생으로 우리나이로 올해 35살입니다.

5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발표했는데요, 이같은 소식과 함께 아름다운 웨딩화보도 공개해 주목 받았습니다.

빛나 결혼을 발표한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예비 신랑은 빛나의 중학교 동창으로, 두 사람은 친구로 오랜 기간 지내왔으며, 2년 반 전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빛나의 결혼식은 개그맨 김기욱이 사회를 보고 써니힐 멤버들이 축가를 부른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미국 뉴욕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빛나도 같은 날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빛나는 "여러분 오늘..기사보고, 많이 놀라셨죠.? 새앨범이 아닌, 갑작스런 결혼발표로 인사드리게되어 몸둘바를 모르겠습니다"라면서 "그럼에도 걱정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분들께서 진심으로 축복해주시고, 축하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있습니다.  특히, 지금까지 늘 함께해준 코타와 힐러의 진심어린 축하.. 절대잊지않겠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빛나는 예비 신랑에 대해 "신랑은 중학교동창으로, 친구로 알고 지낸것만 20년이었어요. 중학교때부터 늘..참 괜찮은 친구로만 생각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제 남편이길 바라고 있었습니다. 그만큼 저에게 있어서 정말 좋은 친구였습니다"라며 "앞으로도 평생 저에게 있어서 가장 좋은친구이길 바라는 마음에 프로포즈를 하게되었고, 2년간의 긴~프로포즈끝에 드디어 결실을 맺게되었습니다"라고 밝히며 축하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2007년 써니힐로 데뷔한 빛나입니다. 'Midnight Circus' 등의 노래가 히트하며 대중들에게 커다란 사랑을 받았습니다. 빛나의 결혼 발표에 온라인에선 많은 이들이 함께 축하해주고 있습니다.

https://coupa.ng/b8nxmm

 

쿠팡베이직 네추럴 3겹 천연펄프 롤화장지 30m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