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1/07

(5)
[풀무원 평양 물냉면 4인용] 풀무원 물냉면 맛있게 만들어 먹기 ! 오늘은, 요즘 통 엄마와 시간을 못보내고, 늦게 들어오고, 죄송스러움으로 요리로 승화 시켜보고자, 며칠 전 이마트에서 산 "풀무원 평양 물냉면"을 꺼내봅니다. 4인용이지만, 오늘은 엄마와 둘이 먹을테니 양념장이 있는 동치미 육수를 선택합니다. 저게 2인용이고, 육수와 겨자, 그리고 양념장을 선택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먼저, 냉면에 넣을 오이를 깝니다 ! 감자칼이지만, 오이도 잘 까집니다. 오이의 속살이 드러나는군요. :) 긴 오이, 오이의 청량함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그 어떤 야채보다 추천합니다. 저는 매운 맛 매니아이기에 ! 냉면에도 청량 고추가 빠질 수 없죠!! 4개 분량을 썰어 냅니다. 오이채썰기는 위의 사진처럼 터프하게 큼지막하게 썰어냅니다. 미의 요소는 각 자 기준이 다르니 ㅋ 제 눈에..
[모두투어] 열정을 가지고 어떤 곳을 찾아서 살펴보고 조사하는 일을 할 수 있는 여행탐험가의 기회 !! Twitter : @Jkfact Facebook : http://facebook.com/jkfact Blog : http://jkfactory.tistory.com 사진에 자신 있고 ^^ 스태미너도 좋고 !! 열정을 말로 하자면 입 아픈데, 꼭 다녀왔으면 좋겠다 ! 일본에 가서 5dmk2로 영상도 찍어왔으면 좋겠네 :)
[5DMKII+24-70L] SNAP #5 집안에 있는 화초들을 담아봤습니다. 아직 기기의 성능을 100%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좀 아쉽지만, 그래도 한 20%는 찾아가는 것 같네요 ^^
[5DMKII+24-70L] SNAP #4
Library by me Project_No.1 시작 : 어떤 일이나 행동의 처음 단계를 이루거나 그렇게 하게 함. 또는 그 단계. 라이브러리 바이 미 첫번째 프로젝트는 바로 "시작" 입니다. 어떻게 사람들의 영상을 담을까? 라는 생각을 해왔습니다. 어떤 식으로 사람을 만나고, 어떤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을까? 라는 고민을 말이죠. 그러다 문득 첫 프로젝트의 주제는 바로 "시작"으로 잡자였습니다. 사실, 무슨 일에 끝도 있듯이 바로 이 "시작"이 있기 때문이죠. 저는 화려한 영상보다는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영상과 동네형님, 교회오빠, 아는 동생 처럼 평범한 사람들의 삶을 다룰거에요. 그런 친근한 사람들은 어떤 생각을 하고 어떻게 생활을 하는지..? 어떤 고민을 안고 사는지..? 어떤 희망을 안고 사는지..? 에 대해서 말이죠! 생각만해도 재미있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