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142)
위드 코로나, 시대의 변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네요. ​ 2019년 말부터 시작된 코로나가 어느덧 2년을 꽉 채우는 시점이 곧 다가옵니다. 코로나가 시작 되면서 아마, 일상과 시대의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 사람과 만나서 어우러지던 모습들이 요즈음에는 조금 낯설어지고 많은 부분들이 온라인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 처음에는 낯설었던 온라인화 되어가던 모습이 많이 적응 되어가고 있습니다. ​ 사진 쪽에서도 많은 변화들이 있었습니다. 코로나 초반에는 정말로 사진을 찍던 10년동안 없었던 많은 스케쥴의 연기 및 취소가 있었고- 정신 없었던 때 였습니다. ​ ​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내부적으로 많이 변했습니다. 스케쥴이 비는 동안 저희도 그 동안 내부적으로 정비를 많이 했고, 그 동안 못했던 여러가지 생각과 생각 정리를 했던 2년..
박근태 결혼발표, 누군가 했더니?…예비신부는 7살 연하 미모의 재원 스타 작곡가 박근태(49)가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13일 B.O.D 엔터테인먼트는 박근태 작곡가의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박근태 작곡가는 오는 11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B.O.D 엔터테인먼트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에 맞게 가족 및 가까운 친인척들과 조용히 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근태 작곡가의 예비신부는 일곱 살 연하의 클래식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이라고 합니다. 프랑스 파리에서 학사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했고 귀국 후 국내 오케스트라와 앙상블 팀에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는 "박근태와 예비신부는 올해 여름 결혼식을 올리려고 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예식을 연기, 지난 7월 혼인신고를..
빛나, 결혼 발표 했다…남편은? "중학교 동창, 친구로 알고 지낸것만 20년" 걸그룹 써니힐 멤버 빛나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습니다. 써니힐 빛나의 본명은 이금빛나입니다. 1987년생으로 우리나이로 올해 35살입니다. 5일 해피메리드컴퍼니는 "빛나가 오는 23일 오후 경기도 광주의 한 미술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발표했는데요, 이같은 소식과 함께 아름다운 웨딩화보도 공개해 주목 받았습니다. 빛나 결혼을 발표한 해피메리드컴퍼니는 "예비 신랑은 빛나의 중학교 동창으로, 두 사람은 친구로 오랜 기간 지내왔으며, 2년 반 전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빛나의 결혼식은 개그맨 김기욱이 사회를 보고 써니힐 멤버들이 축가를 부른다고 합니다. 신혼여행은 미국 뉴욕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빛나도 같은 날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빛나는 "여..
FIRE 족 꿈꾸기 https://cafe.naver.com/invest79/12917 강환국 & systrader79 퀀트 자료 collection vol.1.pdf 전자책 공유합니다 (56개 chapter, 333 페이지)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요즘 관심 많은 곳!!
이혜성 MC 발탁, 누구랑 같이 하나 봤더니…대박이네? KBS 아나운서 출신인 방송인 이혜성이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맘마미안’ MC로 확정됐다고 제작진이 1일 발표했습니다. 이혜성은 오는 12월부터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MC로 발탁돼 방송인 강호동, 이수근 등 다른 MC들과 호흡 맞추게 되었습니다. MBC에브리원의 새로운 예능인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 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에 엄마의 손 맛을 추리해야 하는 설정인데요, 스타가 엄마의 음식을 찾아낼 수 있을지, 셰프의 음식을 선택해 ‘엄마 미안’이라고 외치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입니다. 이혜성을 MC로 발탁한 이유에 대해 '맘마미안' 제작진은 “이혜성은 셰프만큼이나 해박한 요리 ..
맥북프로 m1 13인치 후기 / 가성비 좋은 노트북 안녕하세요. 작년 12월에 사서 약 10개월 정도 사용한 #맥북프로M1 #가성비좋은노트북 #후기 에 대해 적어 보려 합니다. 맥북을 사용한지도 벌써 꽤 많은 시간이 지났습니다. 아래는 제가 사용한 애플 제품입니다. 아이맥, 맥미니와 아이패드 프로를 제외하곤 현재 대부분의 노트북을 가지고 있고, 현재도 현역으로 사용 중에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참 비싸다고 생각하면서 구매 했는데, 아직도 잘 돌아가는 #맥북 을 보면 참 #가성비 좋은 #노트북 이라고 생각 됩니다. >>맥북프로 M1 13인치 최저가 알아보기맥북프로 M1 13인치 최저가 알아보기
백로주 캠핑장 후기 (feat. 스노우피크 어메니티돔)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 :) 한동안 또 일이 바뻤습니다.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위한 첫번째 발걸음이 바로 이 블로그 쓰기였었는데- 하나밖에 집중 못하는 성격상- 잠시 뒤로 미루게 됩니다. 저는 카메라를 잡는 일이라, 한 번의 실수는 되돌릴 수 없는 상황이 되기에- 일을 할 때는 카메라 외에는 다른 건 크게 신경조차 쓰지 않습니다. 전업으로 한지 10년이란 시간이 지났으니까, 나름 그 긴 시간을 힘들어도 묵묵히 버텨온 자신에게- 토닥토닥- 칭찬합니다 !! 그래서 올해는 더 캠핑을 자주 가고 싶습니다. 여튼, 앞으로는 카메라 외에 부동산, 주식 등 경제 용어도 공부하고- 블로그에도 관심을 갖으려고 합니다. 좋은 정보는 서로 나누는게 좋으니까요 :) 지난 주중에 와이프가 주말엔- 아이를 데리고- 캠핑 간다..
DJI 로닌 RSC2 짐벌 개봉기 및 첫 사용 후기 (feat. 니콘z6) 안녕하세요 !! :) 율크크 입니다 !! 요즘 새롭게 준비 하는 일이 있어서- 하루가 멀다하고 #촬영장비 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 이번에 새로산 장비는 바로 #짐벌 입니다. DJI 사의 #로닌RSC2 를 구매 하였습니다. 구매 하면서 알아본 장비로는 #로닌RS2 제품과 로닌RSC2 가 있습니다. 로닌RS2 는 페이로드 (짐벌이 버틸 수 있는 무게) 가 더 높고 더 무겁습니다. 저는 주로 미러리스에 사용하려고 새로 나온 로닌RSC2 를 구매 하였습니다. 페이로드는 3kg까지 가능하니, 제가 기존에 사용하는 #니콘 #z6 에는 충분히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장비를 구매하고 언박싱을 촬영하려고 했으나 설레임에 항상 언박싱 사진 찍기가 참 힘듭니다 !! 박스는 파바박 뜯고- 새거 냄새 맡고- 바로 사용해봅니다..